드디어 기다리던 주말! 거기에 어린이날까지 껴서 황금연휴!
감자선생님과 밍키와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예전부터 궁금했었던 곳을 가보기로 하였다.
그곳은 바로 오산에 있는 [오산 반려동물 테마파크]
오산시와 SBS(동물농장)이 협업해서 반려동물 문화 및 인식 개선, 그리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의 소통을 위해 만든 곳이라고 한다.
차 막히기 전 아침 일찍 출발하였는데, 웬걸 ㅠㅠ 가는 길에 비가 오기 시작하더라...
(이미 일기예보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많은 비가 쏟아질 거라고 했고, 그 외는 괜찮을 줄 알았던 우리..)
그래도 이미 출발한 거 어떡하나! 일단 가본다!
전용 주차장은 무료로 꽤나 넓었다. 근데 불안하게.. (왜 차들이 별로 없지?)
들어가는 입구에서 보이는 파크 전경은 꽤나 넓어 보였다. 날이 흐려서 사진은 우중충...
곳곳에 우리 아기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고, 또 견종 크기별로 운동장이 구분되어 있다.
귀여운 동물농장 캐릭터들도 있고, 얼굴이 있는 고양이도 있고...
밍키가 좋아하는 잔디밭들이 많았지만, 매표하기 바로 직전! ㅠㅠ 바람이 너무 추은데 내부 카페도 수리 중이라 실내에서 쉴 곳이 없고, 비도 조금씩 내리고, 웅덩이에 물이 가득 차있어서 놀 수가 없다고 판단...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오기로! (후기도 다음 방문을 하게 되면 그때 좀 더 자세히 써보는 걸로!)
두 번째 간 곳은 가까운 곳에 있는 다른 산책 장소, [동탄 호수공원]
신발 신고도 잘 달리는 밍키 너무 귀엽다. 감자선생님과 함께 신나게 뛰는 밍키를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져서 사진 한 컷!
반 바퀴를 돌고 근처 이디야 카페에 가서 디저트랑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먹으면서 몸을 녹였다.
(오랜만에 이디야 소고기 브리또, 플레인 치즈 스틱케익, 스노우 쿠키슈 먹었는 데 맛있음!! 생각보다 많이 먹었네ㅎ)
집으로 오는 길에 집 근처 홈플러스 가서 장을 보고 왔다.
마침, 연휴기간에 고기류 세일을 해서 소고기 갈빗살, 등심과 돼지고기 통목살, 항정살 구매했다.
키몽은 입덧 때문에, 감자선생님은 수술 후 회복 중이어서 둘 다 요 근래 음식을 잘 못 먹었다ㅠㅠ 고기 먹고 힘내자 우리!!!
댓글